다윗의 뿌리가 세우신 교회 - 하나님의교회

2024. 1. 24. 19:29의무가아닌소망

 

 

 

 

 

 

다윗의 뿌리가 세우신 하나님의 교회에서 구원에 이르는 절대적인 진리를 알려 드립니다.^^


세상에는 수많은 교회와 교파가 있습니다.

이들은 단 하나의 성경을 보고 있지만 각각 그 해석이 다릅니다.

하지만 성경에는 반드시 하나님의 뜻이 있고 올바른 해석이 있습니다.
성경에서는 다윗의 뿌리만이 하나님의 뜻대로 올바르게 해석한다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다윗의 뿌리가 세우신 교회가 바로 하나님의교회입니다.



계시록 5장 1 ~ 5절
내가 보매 앉으신 이의 오른손에 책이 있으니 안팎으로 썼고 일곱인으로 봉하였더라~~~ 

유대 지파의 사자 다윗의 뿌리가 이기었으니 이 책과 그 일곱인을 떼시리라 하더라


성경은 하나님의 비밀을 알려주실 분은 오직 다윗의 뿌리, 다윗의 이름으로 오시는 그리스도 외에는 없다고 하였습니다.

이 말씀은 다윗의 뿌리가 세우신 교회를 찾아가야만 구원을 받을 수 있다는 뜻입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다윗의 뿌리가 누구이며 어떻게 만날 수 있는지 반드시 알아야 합니다.

 

 


계시록  22장 16절
나 예수는 교회들을 위하여 내 사자를 보내어 이것들을 너희에게 증거하게 하였노라 나는 다윗의 뿌리

 

다윗의 뿌리는 예수님이며 계시록 5장에 예언된 다윗의 뿌리는 재림 예수님이십니다.

그런데 성경에서 재림예수님께서 오실 때 수많은 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도 등장할 것이 예언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다윗의 뿌리로 오시는 재림 예수님을 알아 볼 수 있을까요?

성경에는 다윗의 뿌리로 오시는 재림예수님께서는 그 분을 알아 볼 수 있는 확실한 증표를 가지고 오신다고 하였습니다.


이사야 55장 3절
너희는 귀를 기울이고 내게 나아와 들으라 그리하면 너희 영혼이 살리라 

내가 너희에게 영원한 언약을 세우리니 곧 다윗에게 허락한 확실한 은혜니라


하나님께서는 영원한 언약을 허락하시는데 다윗에게만 허락하신다고 하였습니다.

그렇다면 예언대로 다윗으로 오시는 구원자는 반드시 영원한 언약이라는 증표를 가지고 오셔야 합니다.

그러면 영원한 언약은 무엇일까요?

히브리서 13장 20절
양의 큰 목자이신 우리 주 예수를 영원한 언약의 피로 죽은 자 가운데서 이끌어 내신 평강의 하나님이


영원한 언약의 피라고 하였으니 영원한 언약은 반드시 예수님의 피로 세우신 언약이어야 합니다.

 


 누가복음 22장 20절
 잔도 이와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언약이니

 



따라서 영원한 언약은 예수님께서 피로 세운 유월절 새언약입니다.


그렇다면 이사야 선지자의 예언대로 다윗으로 오시는 구원자는 영원한 언약을 증표로 가지고 오신다고 하였으니 마지막 때 새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나타나신 그분이 바로 성경에 오시기로 예언된 다윗의 뿌리입니다.

안상홍님께서는 1600년이나 감추어져 있던(지키지 못하였던) 새언약 유월절을 개봉하여 우리에게 허락하여 주셨으니 안상홍님은 성경이 증거하는 다윗의 뿌리이며 재림그리스도이시며 성경의 모든 말씀을 올바로 해석해 주실 하나님입니다.

 

 

 

 


그렇다면 다윗의 뿌리가 아닌 자들이 하는 성경해석이 과연 올바른 해석이 될 수 있을까여?


베드로후서 3장 16절
그 모든 편지에도 이런 일에 관하여 말하였으되 그중에 알기 어려운 것이 더러 있으니 무식한 자들과 굳세지 못한 자들이 다른 성경과 같이 그것도 억지로 풀다가 스스로 멸망에 이르느니라


다윗의 뿌리가 아닌 자들이 성경을 해석하는 것은 다 억지로 푸는 것으로 절대 구원에 이를 수 없습니다.

오직 다윗의 뿌리가 세우신 교회 즉 하나님의교회에서 알려주는 진리만이 구원에 이를수 있는 유일한 진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