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25일은 무슨 날인가?
12월 25일은 크리스마스입니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크리스마스를 예수님의 탄생일로 알고 지킵니다.
하지만 실상은 12월25일은 예수님의 탄생일이 아니라 태양신의 탄생을 기념하는 날입니다.
성경 어디에도 예수님께서 12월25일에 탄생하셨다는 기록이 없습니다.
성경은 예수님께서 탄생하셨던 밤에 목자들이 밖에서 양 떼를 지켰다고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스라엘에서 겨울철인 12월은 기후 여건상 목자들이 들판에서 양 떼를 지키며 밤을 지샐 수 없습니다.
전통적으로 이스라엘 목자들은 3월에서 4월에 이르는 봄에 양 떼를 방목했다고 합니다.
따라서 예수님의 탄생일은 3~4월경으로 추정되며 12월이라는 주장은 어불성설입니다.
크리스마스가 예수님의 탄생일이 아님을 이미 교회사나 언론매체를 통해 공공연하게 알려진 정설입니다.
그렇다면 12월25일은 대체 무슨 날일까요?

12월25일은 태양신의 신생을 축하하는 로마의 동지제일이라고 삼성문화사에서 출판한 국어사전에 기록 되어 있습니다.
하나님을 믿으면서 태양신의 탄생을 기념하는 크리스마스를 지켜도 괜잖을까요?
명목이 예수님의 탄생을 기념하는 것이니 괜잖은 것일까요?
아닙니다.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이 아닌 다른 신을 섬기지 말라고 하셨습니다.
하나님을 믿는다면 하나님을 섬긴다는 명목으로 다른 신을 섬기는 우상숭배 행위를 절대 해서는 안 됩니다.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을 믿노라하면서도 이방신을 섬길 것을 아시고 예언하신 예언도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성전에서 태양신을 경배할 것을 아시고 예언하셨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을 믿노라 하면서 태양신을 경배하는 것은 가증한 행위라고 하셨습니다.
에스겔서의 예언대로 오늘날 많은 교회들은 겉 모습은 하나님을 믿노라 하면서도
행위는 정작 태양신을 섬기는 일요일에 예배를 드리고 태양신의 신생을 축하 하는 크리스마스를 지키고 있습니다.
이 어찌 가증한 행위라 하지 않을 수가 있겠습니까!!!
하나님 보시기에 가증한 행위를 하는 우상숭배자들이 구원 받을 수 있겠습니까?
자기가 믿고 섬기는 것이 하나님인지 태양신인지 구분도 하지 못하고
맹목적인 신앙을 가지고 믿는 자들은 결코 하나님을 믿는 자들이 아닙니다.
구원 받으려면 성경대로 행하고 지켜야 하고 이 시대의 구원자를 믿고 영접해야 합니다!!!
맹목적인 신앙을 가지고 시간을 허비하지 마시고 하나님의 참 진리를 알려주는
하나님의 교회에서 참 하나님을 만나 진정한 구원과 영생 축복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