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바로 시온을 찾아야 합니다 - 하나님의교회

2024. 4. 3. 22:10의무가아닌소망

 

지금 바로 시온을 찾아야  합니다 - 하나님의교회 

 

우리가 살고 있는 지금 시대에 반드시 시온을 찾아야 합니다. 
시온을 찾아야 하는 이유는 우리의 구원이 시온을 아느냐 모르느냐에 달려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시온은 무엇이며 어디에 있는 것일까요?

시온을 간단히 말해보자면 시온은 구원의 도피처입니다. 

성경의 지나간 역사는 우리의 교훈을 위해서 기록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재앙을 경고하실때 항상 구원의 도피처를 알려주셨습니다. 
온세상을 홍수로 멸하실 때도 노아에게 방주를 만들라고 하였고 방주는 노아와 그 가족들이 살 수 있었던 구원의 도피처가 되었습니다. 


창세기 6장 13~14절
하나님이 노아에게 이르시되 모든 혈육 있는 자의 강포가 땅에 가득하므로 그 끝날이 내 앞에 이르렀으니 내가 그들을 땅과 함께 멸하리라 너는 잣나무로 너를 위하여 방주를 짓되 그 안에 간들을 막고 역청으로 그 안팎에 칠하라

소돔과 고모라를 불로 멸할 때에도 롯과 그의 가족들을 소알성으로 도피하도록 예비하셨습니다. 

창세기 19장 13~22절
그들에 대하여 부르짖음이 여호와 앞에 크므로 여호와께서 우리로 이 곳을 멸하러 보내셨나니 우리가 멸하리라 ... 그리로 속히 도망하라 네가 거기 이르기까지는 내가 아무 일도 행할 수 없노라 하였더라 그러므로 그 성 이름을 소알이라 불렀더라

마지막때인 지금 성경은 재앙이 있을 것임을 예언하고 있습니다. 

누가복음 17장 26~30절
노아의 때에 된 것과 같이 인자의 때에도 그러하리라 노아가 방주에 들어가던 날까지 사람들이 먹고 마시고 장가들고 시집가더니 홍수가 나서 저희를 다 멸하였으며 또 롯의 때와 같으리니 사람들이 먹고 마시고 사고 팔고 심고 집을 짓더니 롯이 소돔에서 나가던 날에 하늘로서 불과 유황이 비 오듯 하여 저희를 멸하였느니라 인자의 나타나는 날에도 이러하리라


마지막 재앙의 때에도 하나님께서는 노아의 방주와 같은 구원의 도피처를 예비해 두셨습니다.
그렇다면 성경에서는 재앙이 난무하고 있는 우리 시대에 구원의 도피처를 어디라고 알려주고 있을까요?


예레미야 4장 5~6절
너희는 유다에 선포하며 예루살렘에 공포하여 이르기를 이 땅에서 나팔을 불라 하며 또 크게 외쳐 이르기를 너희는 모이라 우리가 견고한 성으로 들어가자 하고 시온을 향하여 기호를 세우라 도피하라 지체하지 말라 내가 북방에서 재앙과 큰 멸망으로 이르게 할 것임이니라

하나님께서는 시온으로 도피하라고 알려주고 계십니다. 
즉 시온이 마지막 우리시대 구원의 도피처입니다. 

그렇다면 시온은 어디일까요?

이사야 33장 20절
우리의 절기 지키는 시온 성을 보라 네 눈에 안정한 처소 된 예루살렘이 보이리니 그것은 옮겨지지 아니할 장막이라

 


성경에서 시온은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곳입니다.

원래 시온은 팔레스타인 지역의 지명입니다. 
그러나 지금은 전세계로 복음이 전파되는 새언약의 시대로 시온을 팔레스타인의 지역으로 한정하지 않습니다. 

시온은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곳이므로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바로 시온이 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하나님의 절기는 무엇일까요?
주간 절기인 안식일을 포함하여 유월절, 무교절 , 초실절(부활절), 칠칠절, 나팔절, 대속죄일, 초막절입니다.

 

 

 

 

새 언약의 절기 3차의 7개 절기를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가 유일합니다. 

따라서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께서 마지막날을 위해 마련해놓으신 구원의 도피처가 확실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구원의 도피처 하나님의교회로 오세요. 

그리고 놀라운 보물을 성경에서 찾아보시길 바랍니다.